대회소식

경남체육회, 2025년도 경남권역 스포츠클럽 교류대회 개최

입력 2025-12-04 21:02
타인의 사진을 무단 게시•유포하거나, 딥페이크 범죄에 이용하는 행위는 엄하게 처벌됩니다.

온통포토에서 보기


경상남도체육회(회장 김오영)1129() 남해군 일원에서 2025년도 경남권역 스포츠클럽 교류대회를 개최하였다.

 

경상남도체육회가 주최하고, 남해군 스포츠클럽이 주관한 2025년도 경남권역 스포츠클럽 교류대회는 도내 스포츠클럽 900여명의 회원들이 배드민턴, 테니스, 농구, 축구, 야구, 댄스스포츠, 탁구, 파크골프 8개 종목에서 경기를 펼쳤다.

 

김오영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2025년도 경남권역 스포츠클럽 교류대회가 개최될 수 있도록 큰 지원을 해주신 박완수 도지사님께 감사드린다, “경남이 스포츠복지 사회로 더 크게 다가서기 위해서는 지역의 공공스포츠클럽 활성화가 필수 조건 사항으로서 경남의 18개 시군 지자체는 그 지역의 공공스포츠클럽이 활성화 될 수 있는 지원정책을 펼쳐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어,“도내 스포츠클럽은 지역의 체육시설을 활용하여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전문 지도자 배치를 통해 생활체육과 엘리트체육의 벽을 허물고 있다도민 누구나 부담없이 스포츠를 즐기고,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경남도와 경남체육회는 지원정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경남은 18개 시군 지역에서 31개의 공공스포츠클럽이 운영되고 있으며, 이는 전국 17개 시도 중 2번째로 많은 스포츠클럽이 운영되고 있다.


타인의 사진을 무단 게시•유포하거나, 딥페이크 범죄에 이용하는 행위는 엄하게 처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