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통뉴스

대한체육회, 2025년 상반기 회원종목단체 워크숍 성료

입력 2025-07-02 16:59 수정 2025-07-09 11:41
타인의 사진을 무단 게시•유포하거나, 딥페이크 범죄에 이용하는 행위는 엄하게 처벌됩니다.

- 종목단체 사무처장 및 고연차 직원 대상, 직무역량 강화와 전문성 함양 -


 대한체육회(회장 유승민)는 6월 25일(수)부터 26일(목)까지 양일간 경기도 양평 현대블룸비스타에서 회원종목단체 사무처장 및 고연차 직원들을 대상으로 「2025년 상반기 회원종목단체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온통포토에서 보기


 이번 워크숍은 정·준회원종목단체 소속 사무처장 및 경력 5년차 또는 과장급 이상 직원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행정 수행과 조직 운영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직무역량 강화와 전문성 함양을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참가자들은 ▲커뮤니케이션 및 갈등관리 교육(스마일브라더 정진영 강사), ▲정부 예산의 이해와 확보 전략(전라남도청 박주선 국고예산팀장), ▲청렴문화 정착과 갑질 예방 교육(이노크루 이선중 소장) 등 다양한 실무 중심의 강의와 교육에 참여하며 실질적인 직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었다.


 아울러, 개그맨 이정수의 ‘행복한 삶을 위한 비결’ 특강과 함께 긍정적인 조직 문화 형성을 위한 동기부여의 시간을 가졌고, 체육단체 간 유대와 협업 강화를 위한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통해 참석자들 간의 소통과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졌다.


온통포토에서 보기


 대한체육회는 앞으로도 회원종목단체의 행정 역량 강화를 위한 실무 중심의 맞춤형 교육은 물론, 단체 교류와 협력을 증진할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타인의 사진을 무단 게시•유포하거나, 딥페이크 범죄에 이용하는 행위는 엄하게 처벌됩니다.